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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490 작성자 총무팀 날짜 2021.04.07 17:17 조회수 114
이메일 kaayun@khmc.or.kr
첨부파일
제목 경희의료원 음식물류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단가계약

 

[ 공 고 번 호 2021-9 ]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경희의료원 음식물류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단가계약

     나. 예정수량 : 182.374.L (리터) / [ (평균) 15.198.L (리터) ] 

         예정수량은 추정량이므로의료원의 사정에 따라 실제 물량과 차이 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

         물량의 증감을 이유로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다. 계약기간 : 202151~ 2022430(1년간)

 

 2. 낙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단가(L) 응찰 최저가 낙찰(부가세포함)

 

 3. 사업설명회 : 2021. 04. 15. ()  14:00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지하1층 브리핑실

 ※ 사업설명회 참가업체는 하기 7번항 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제출서류 (사업설명회 참석 시 총무팀 담당자에게 제출)

        1) 사업자 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날인 ) 또는 사업자등록 증명원

        2)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원본대조필 날인 )

        3)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처분업 허가증 (원본대조필 날인 )

        4)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재활용업 허가증 (원본대조필 날인 )

        5) 올바로 시스템 사용 승인서 (원본대조필 날인 )

        6) 납품실적증명원 (원청사 직인 ) 또는 계약 이행증권 사본

 

 4. 등록마감: 2021. 04. 16. ()  11:00   총 무 팀 (경희의료원 문화복시시설 3)

 

 5. 입        찰 2021. 04. 16. ()  15:00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지하1층 브리핑실

 

 6. 등록서류 (관련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가. 입찰참가신청서,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의 서약서 각 1본원소정양식

    나. 법인등기부 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 등본)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라. 입찰 이행 보증 보험 증권 (보증기간 : 30일 이상, 입찰보증금율 : 5%이상)

        - 피보험자 : 경희의료원 (사업자번호 : 205-82-02424)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각 1(대리인의 경우)

    ※ 입찰 참가 등록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도장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 참가 자격 (아래사항 모두 만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본원 납품에 있어 계약조건 불이행과 관련된 처벌 조치를 받지 않은 업체

      (지체상금 또는 경고 3회 이상)

    .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거 폐기물처리업의한 허가를 받은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음식물류 폐기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1) 폐기물처분업(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재활용업 (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 허가를 받은 업체

    2) 폐기물수집 · 운반업 업체는 상기 업체와의 계약서류 증빙을 통한 3자 계약 가능함

            ※ 3자 계약 : 배출자(본원) - 수집 · 운반자 ? 최종처리자

폐기물적법처리(올바로) 시스템 등록 신고 업체 (올바로시스템의 폐기물실적보고서 제출업체)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음식물 폐기물 처리 단일거래 실적이 년기준 2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인 업체

. 환경부 아프리카돼지열병 대응 음식물류폐기물 관리 표준행동지침 적용농가 제외

. 본원 사업설명회에 참가하여 입찰조건에 동의하고 이행할 수 있는 업체

 

 
 8.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2입찰무효 사유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규정에 의함

 

 9. 기 타

    가. 문의사항 : 총 무 팀  강윤미 계장 (TEL: 958-9804) / E.mail : kaayun@khmc.or.kr

    나. 입찰참가신청서 및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의 서약서는 본원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서

         다운로드 바랍니다  (http://www.khmc.or.kr/10/05.php)

    다. 상기 외의 입찰일정, 참가자격, 구비서류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규정의

         범위 내에서 임의 규정하도록 위임함

   사업설명회, 등록, 입찰 시에는 무료 주차권을 제공하지 않으니 양지바랍니다

 

 

 

202104월 07

경 희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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