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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의료원에서는 내원환자에 대한 의료서비스 개선과 환자와 보호자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외래진료시 예약 이외에 환자나 보호자의 방문예약, 전화예약, FAX예약, 인터넷예약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료시 담당의사와 다음 진료일을 결정하여 외래원무팀 수납창구에서 예약 수납을 함으로써 진료 예약이 확정됩니다.
 
초진환자
1층 초진접수창구에서 진료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건강보험증, 진료의뢰서를 함께 제출하시고 수납을 하시면 진료예약증과 진료카드를 발급해 드립니다.
재진환자
해당 진료과 접수창구로 가셔서 진료카드와 건강보험증을 함께 제출하시고 수납을 하시면 진료예약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진료의뢰서가 등록이 안된 경우에는 진료의뢰서 필요)
 
처음 진료를 보시는 분은(초진환자) 진료 받으실 분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가 필요하며, 예약시 예약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초진환자는 진료당일 외래원무팀 접수시에 반드시 1·2차병원의 요양급여의뢰서를 제출하셔야 보험급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진예약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기존에 발급된 진찰권번호가 필요합니다.
진료상의 특수여건을 고려하여 전화예약을 실시하지 못하는 진료과가 있습니다.
 
경희의료원은 환자들의 보다 편안한 진료예약을 위해 전화예약센터를 운영합니다.
전화예약센터 : 02-958-9988 (대표전화)
(단, 치대병원은 각 진료과에서 진료예약을 받습니다.)
※ 의료급여, 자동차보험(자보), 산재환자는 별도안내를 받으십시오. (02-958-9666, 9668)
운영시간
평 일 : 오전 8시30분∼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8시30분∼오후 12시30분
일요일, 공휴일, 운영시간외 : ARS 운영
운영시간외에는 전화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예약담당자가 전화를 드려 예약해 드립니다.
 
FAX번호 : 02-958-9628
기재사항 : 팩스로 예약 신청시 성명, 주민번호, 전화번호를 반드시 입력, 전문 상담원이 빠른 시간내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시간 20분전까지 내원하시어 외래접수창구에서 예약번호와 성함을 말씀하신 후 접수비계산, 진료접수증을 수령하신 후 해당 진료과 간호사실에 진료접수증을 제출 후 진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실 경우에는 최소한 진료일 2일전까지 예약담당자에게 전화 (02-958-9988)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외래진료절차에 따른 당일 진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된 환자가 우선이므로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대기시간은 당일 진료과 예약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