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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470 작성자 총무팀 날짜 2021.02.19 16:50 조회수 103
이메일 kaayun@khmc.or.kr
첨부파일
제목 [재공고] 경희의료원 시설관리(수송, 교통 및 안내, 우편, 수술실PKG) 외 용역사업자 선정
 

[공고번호 제2020-73-가]

 

용 역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경희의료원 시설관리(수송, 교통 및 안내, 우편, 수술실PKG) 외 용역사업자 선정

 나. 계약기간 : 2021.04.01 ~ 2024.03.31.(3)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3. 낙찰자 선정방법 : 2단계 경쟁에 의한 총액응찰 최저가 낙찰 (VAT포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2단계 경쟁 등의 입찰준용

 나. 1차 기술·규격심사(제안평가) 결과 적격업체에 한해 2차 가격입찰 자격 부여

   

4. 입찰 참가 자격 (아래사항 모두 만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종합병원 이상에서 근로자 파견 계약 실적이 6개월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본원에 계약조건 불이행과 관련된 처벌조치를 받지 않은 업체

      (지체상금 또는 경고 3회 이상)

 마. 신규 계약 시 현재 근로자의 고용승계가 가능한 업체

 바. 공동 및 재하도급 불가에 동의하는 업체

 사. 서류등록 마감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업체

 아.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거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를 득한 업체

 자. 사업설명회에 참여해 입찰 조건 및 사업설명서에 동의한 업체

 

5. 사업설명회 : 2021. 2. 25. (목) 10:00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지하2층 제2세미나실

  ※ 사업설명회 참가업체는 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가. 제출서류

  1)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 또는 사업자등록 증명원 1

  2)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 등본)

  3)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 1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리인 참석 시)

  5) 실적증명서(원청사 직인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6. 등록마감 : 2021. 3. 4. (목) 11:00 총 무 팀 (경희의료원 문화복시시설 3)

 

7. 1차 제안서 심사 : 2021. 3. 5. (금) 14:00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지하2층 제3세미나실

 ※ 본원 사정에 따라 1차 제안서 평가의 PT는 생략할 수 있으며 이때에는 제출한 자료를 바탕으로 평가함

 

8. 2차 가격입찰 : 2021. 3. 9. (화) 16:00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지하2층 제2세미나실

 ※ 입찰금액은 1(2021.04.01.~2022.03.31.) 용역비(VAT포함)를 입찰서에 기입

 

9.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계약일반(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서약서, 청렴계약의 서약서 각 1

 나. 입찰 이행 보증 보험 증권(보증기간 : 30일 이상, 입찰보증금율 : 5%이상)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라. 실적증명서 1

 마. 2019년 결산서 또는 재무제표 1

   ▶ 최근 3개년 매출액, 유동비율, 순이익 등 기재

 바.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

 사. 기타 증빙서류 등(2019년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아. 제안서 6

 자. 제안서 및 PT파일이 담긴 전산파일(USB) 1

 

10. 입찰준수사항

 가.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참가 또는 낙찰자격은 상실되며 계약의 해제 및 해지, 계약보증금의

      귀속, 입찰참가자격의 제한 등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한 실적증명서로 해당 이행실적의 적합을 판단하기 어려울 경우 실적인정 불가함

 

11.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2입찰무효 사유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규정에 의함

 

12. 입찰의 연기

 가. 입찰내용에 중대한 수정사항이 발생하여 정상적 입찰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나.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13. 기 타

 가. 문의사항 : 총무팀 (958-9802)

 나. 상기 외의 입찰일정, 참가자격, 구비서류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규정의 범위 내에서

      임의 규정하도록 위임함

 다. 사업설명회, 등록, 입찰 시에는 무료 주차권을 제공하지 않으니 양지바랍니다

 

 

2021년 2월 19

 

경 희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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