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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입찰공고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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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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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무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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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11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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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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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경희의료원 프린터 임대 및 유지보수 업체 선정 [공고번호 제2018-8호]

 

 

[공고번호 제2018-8]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경희의료원 프린터 임대 및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낙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응찰 최저가 낙찰

 

3. 사양설명 : 2018. 04. 19() 11:00 정보행정동 B2 2세미나실

 

4. 등록마감 : 2018. 04. 24() 14:00 총 무 팀

 

5. 입 찰 : 2018. 04. 25() 11:00 정보행정동 B2 3세미나실

 

6.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각 1- 본원소정양식

.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 또는 사업자등록 증명원 1

.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 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 등본) 1

.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1

. 입찰 이행 보증 보험 증권(보증기간 : 30일 이상, 입찰보증금율 : 5%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각 1(대리인의 경우)

. 납품실적증명원 1(원청 대표자 직인 )

 

7.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본원 사양설명회에 참석하여 본원 사양 및 조건에 동의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프린터 단일계약 임대 실적이 연간 1억원(부가세포함) 이상인 업체

(소모품 납품 제외)

* 상기 항 실적증빙 시 프린터 납품실적만 명기할 것. (소모품 비용 포함 시 비고란에 별도

분리 표기할 것.)

 

8.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2입찰무효 사유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함

 

9. 기 타

. 입찰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958-9802)으로 제품 사양에 관한 사항은 물류팀(958-990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신청서 및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는 본원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상기 외의 입찰일정, 참가자격, 구비서류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본원 회계규정의 범위 내에서 임의 규정하도록 위임함.

. 입찰등록, 입찰 시에는 무료 주차권을 제공하지 않으니 양지바랍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20180411

 

경 희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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